You are currently viewing 100년 역사의 링컨 하이츠 바 ‘에어라이너’, 새 주인과 메뉴로 다시 문 열어

100년 역사의 링컨 하이츠 바 ‘에어라이너’, 새 주인과 메뉴로 다시 문 열어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역사적인 링컨 하이츠의 명소 에어라이너 바가 새로운 주인과 함께 문을 다시 열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바는 그동안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아 왔지만, 최근 몇 년간 문을 닫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로운 주인이 인수하면서 새로운 메뉴와 함께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지역 주민들에게 큰 기쁨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역사적인 장소가 다시 활기를 되찾게 되어 정말 반가운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지역 주민들과 손님들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Central_0

리컨 하이츠의 아이라이너 바와 음악 공연장이 새로운 팬아시아 요리에 초점을 맞추며 재개장했다

오랜 역사를 가진 아이라이너의 새로운 모습

리컨 하이츠의 아이콘적인 100년 된 바 아이라이너가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이번에는 팬아시아 이자카야와 음악 중심의 콘셉트로 재탄생했죠. 수십 년간 다양한 커뮤니티의 라이브 공연과 DJ 세트의 장소였던 아이라이너는 올해 초 문을 닫았고, 많은 이들이 이 소중한 공간의 미래를 궁금해했습니다. 이제 3명의 레스토랑 사업가들이 이 장소를 인수했고, 내부를 새롭게 단장하고 뒤뜰 테라스를 마련했습니다. 그리고 팬아시아 이자카야 요리와 칵테일을 선보이며, 이 지역과 사업가들의 문화적 유산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메뉴

셰프 겸 파트너인 Vinh Nguyen은 “이 근처 스마트 앤 파이널에 가보면 중국, 베트남, 멕시코 등 다양한 문화가 섞여 있죠. 그래서 이런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메뉴는 시작에 불과하지만, 계속해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아이라이너의 두 명의 수석 셰프도 자신들의 배경을 메뉴에 반영했습니다. Vanessa Salguero는 엘살바도르 요리와 다른 요소들을 더했고, Jess Gigil은 필리핀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메뉴는 아이라이너의 이름에 대한 하나의 오마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chefs_3

아이라이너의 새로운 술 메뉴

칵테일 바 디렉터의 혁신적인 접근

바 디렉터 Avery Millard(이전에 샌프란시스코의 Bar Agricole에서 근무했음)는 재미있고 과일향이 강한 칵테일을 선보이지만, 술 자체의 품격을 높이는 데 주력했습니다. “저의 칵테일 경험은 최소한의 방식으로 술을 더 잘 드러내는 것에서 왔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칵테일들이 만들기 쉬운 것은 아닙니다. ‘Fly Mamacita’는 알로에 리큐어와 타이 고추와 람부탄으로 만든 셔브로 구성되어 있고, ‘오잉고 보잉고 앳 더 리츠’는 집에서 만든 토마토 단 & 신 소스가 들어간 업데이트된 롱아일랜드 아이스티입니다.

와인 프로그램의 다양성

Randy Mariani(이전에 Damian과 Melody에서 근무했음)가 이끄는 와인 프로그램은 자연 와인과 다양한 과일 발효주, 그리고 로와르 밸리, 캘리포니아 중부 해안, 이탈리아 와인 등 클래식한 와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ocktail_2

아이라이너의 음악 공연장 계획

라이브 공연의 전통 이어가기

2024년에 오픈할 예정인 2층 바는 고음질 사운드 시스템, 턴테이블, 작은 라이브 공연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이는 아이라이너의 오랜 라이브 음악 공연장 전통을 이어가기 위한 것입니다.

새로운 모습의 아이라이너

리컨 하이츠의 아이콘적인 아이라이너 바가 새로운 모습으로 재개장했습니다. 팬아시아 요리와 칵테일, 그리고 음악 공연이 어우러진 이 공간은 과거의 전통을 이어가면서도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이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메뉴와 프로그램은 아이라이너를 다시 한번 지역의 중심지로 만들 것 같습니다.

내가 직접 공부하며 추출한 영단어

that의 해석과 쓰임새

Korean translation: 그
Example sentences:
– That book is mine. 그 책은 내 것이다.
– I don’t like that idea. 나는 그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Detailed explanation: ‘that’은 지시대명사로, 특정한 사물이나 사람을 가리킬 때 사용합니다. 문장에서 주어나 목적어로 쓰일 수 있습니다.

focused의 활용하는 방법

Korean translation: 집중된
Example sentences:
– She was very focused on her work. 그녀는 자신의 일에 매우 집중했다.
– The team needs to stay focused on the goal. 팀은 목표에 집중해야 한다.
Detailed explanation: ‘집중된’이라는 뜻의 ‘focused’는 어떤 일이나 목표에 온전히 몰두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명사나 형용사로 사용되며, 문장에서 주어나 보어로 쓰일 수 있습니다.

salad을 사용하기 위해

Korean translation: 샐러드
Example sentences:
– I had a salad for lunch. 점심으로 샐러드를 먹었다.
– The salad bar has a great selection. 샐러드 바에는 다양한 선택이 있다.
Detailed explanation: ‘샐러드’는 채소, 과일, 육류 등 다양한 재료를 섞어 만든 음식입니다. 주로 건강한 식단의 일부로 섭취하며, 식사 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business의 단어와 숙어

Korean translation: 사업, 비즈니스
Example sentences:
– She owns a small business. 그녀는 작은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 Let’s discuss business over lunch. 점심 식사 중에 사업 문제를 논의해 보자.
Detailed explanation: ‘사업’이나 ‘비즈니스’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윤을 창출하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기업, 회사, 상점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Stephanie 외워볼까요?

Korean translation: 스테파니
Example sentences:
– Stephanie is my best friend. 스테파니는 내 가장 친한 친구이다.
– Have you met Stephanie before? 너 스테파니를 전에 만난 적 있니?
Detailed explanation: ‘스테파니’는 여성의 이름입니다. 영어권 국가에서 많이 사용되는 이름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 열심히 공부하여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세요! 화이팅!

답글 남기기